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2-20 16:41 | 산업

패션모자 브랜드 고어웨이, 2018 S/S시즌 와치캡 컬렉션 선보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패션모자 브랜드 고어웨이(사진=고어웨이)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패션모자 전문 브랜드 고어웨이가 2030세대를 타겟으로 한 2018 S/S 시즌 와치캡 컬렉션을 출시한다.

고어웨이는 베이직한 디자인, 위트 있는 디테일과 편안한 핏을 동시에 추구하는 미니멀리즘 기반 패션 브랜드다.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여유를 즐기고자 하는 패션피플을 대변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왔다. 아이돌 크나큰과 닉쿤, 모델 정혁 등 많은 셀럽이 찾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2018 S/S 시즌 컬렉션은 일명 숏비니라 불리는 와치캡 5종으로 구성됐다. 고어웨이 와치캡은 네이비, 버건디, 블랙, 올리브 그린, 그레이 5가지 편안한 색감으로 디자인돼 스타일링 방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매치할 수 있다. 편안한 감성의 캐주얼룩에 어울리며 남성, 여성을 아우르는 유니섹스 아이템이기 때문에 커플모자로 연출하기 좋다.

군더더기 없고 심플한 디자인과 촘촘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보인다는 점 또한 특징이다. 중국이나 방글라데시 원단이 아닌 국내외에서 엄선한 고퀄리티 패브릭을 사용했기 때문에 오랜 기간 착용해도 변형이 거의 없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해당 와치캡 5종은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고어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입 시 보관에 용이한 고유박스와 더스트팩, 정품인증카드, 패셔너블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 스티커가 제공된다.

고어웨이 관계자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를 위해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숏비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패피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디자인 라인을 확대하며 시즌마다 색다른 콘셉트의 컬렉션을 발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thepk00@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