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5-11 15:40 | 정치·사회

강서구 피부관리 '세레니끄 우장산점' 여름맞이 특별관리 이벤트 단독진행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세레니끄 우장산점 관리실 내부(사진=세레니끄)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최근에는 하루가 멀다하고 나아지질 않는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 트러블, 가려움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호소하는 이들이 늘면서 셀프케어의 한계를 느끼고 에스테틱을 통한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받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세레니끄 우장산점 관계자는 “환절기에 예민해진 피부와 모공과 탄력 관리에 중요한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수요가 몰린다”며 “관리를 통해 확실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정확한 피부 상태를 파악 후 개개인에 맞는 맞춤 관리가 진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세레니끄 우장산점의 관계자는 봄, 여름 피부 관리로 제격인 로얄젤리∙골드 테라피를 적신호가 켜진 피부에 안성맞춤 관리로 추천했다.

보습, 미백,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피부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으로 귀한 황금빛 골드와 로앨젤리 성분으로 고보습과 고영양 피부면역력을 증가시키며 피부정화를 시켜주어 환한 피부 속광을 끌어올려주는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고농축 24k 골드 성분이 활력과 에너지를 부여하고 양질의 사포닌을 다향 함유한 10년 이상 되 장뇌삼 성분이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토탈 피부케어이다.

또한 피부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고 신진대사를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등관리는 뭉쳐있던 혈을 풀어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관리의 효과를 배로 증가시켜준다. 청결함을 가장먼저 생각하는 세레니끄 우장산점은 1회용 고객 가운, 1회용 순면 시트 사용으로 항상 청결한 관리 공간을 유지한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알맞는 1:1 맞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세레니끄 우장선점은 산전, 산후 관리뿐만 아니라 여드름, 탄력, 미백, 바디, 웨딩, 남성관리까지 다양한 피부, 바디관리를 진행중이다.

세레니끄 우장산점은 다가오는 여름을 위하여 지점 특별관리를 할인해주는 매장 단독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