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5-14 10:49 | 정치·사회

마더케이, 예비맘 위한 무료 임신 축하선물 ‘마더케이 처음박스’ 론칭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더케이)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프리미엄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임신과 출산을 축하하는 진심을 담아 ‘마더케이 처음박스’를 선보인다.

‘마더케이 처음박스’는 아직 출산 준비에 서툰 예비맘들에게 첫 출산 준비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마더케이와 케이맘의 우수한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처음박스’는 육아를 시작하면 꼭 필요한 물품들로 마더케이 더블 아기 지퍼백, PPSU 신생아 젖병, 건티슈, 수유패드, 케이맘 제로더스트 친환경 세제 등 총 9종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50명의 당첨자를 선발한다.

신청은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회원 가입 후 신청 게시판에 예비맘 인증 및 수령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또한 ‘처음박스’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인 계정의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우수 후기를 남긴 3명을 추첨해 마더케이의 일회용 젖병, 젖꼭지와 스크류 보관이 한번에 가능한 5월 신제품 블록 젖꼭지 케이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더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첫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은 많은 정보와 브랜드들 사이에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모른다. 이렇게 출산 준비가 막막한 예비맘을 위해 도입한 '처음 박스'는 출산 육아용품 구매 고민의 해결사 역할과 더불어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초보맘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케이의 공식쇼핑몰에서는 기존에 사용하던 기저귀에서 다른 제품으로 변경할 경우 샘플링을 통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팬티 기저귀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