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5-24 10:00 | 산업

젖꼭지와 스크류를 함께 보관! 마더케이 블록젖꼭지 케이스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마더케이)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프리미엄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가 젖꼭지와 스크류를 함께 보관할 수 있는 신제품 블록 젖꼭지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도 외출 이유식을 간편하게 담을 수 있는 이유식 밀폐용기, 이유식 저장팩을 출시했던 마더케이는 이번 블록 젖꼭지 케이스 출시로 육아의 질을 한번 더 높여줄 것으로 보인다.

기존에는 스크류와 젖꼭지가 분리되어 있어 따로 케이스에 넣어 들고 다니며 사용할 때마다 갈아 끼워야 했다. 하지만 마더케이 블록 젖꼭지 케이스는 젖꼭지와 스크류가 체결되어 있는 상태로 보관이 가능해 외출 시 짐이 많은 육아맘들의 번거로움을 줄여줄 수 있다.

상하단 캡과 블록 2개 기본 구성에 블록을 추가해서 필요한 양만큼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개수에 상관없이 블록처럼 쌓아 올릴 수 있는 구조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타사의 젖꼭지 및 스크류와도 호환이 가능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젖꼭지와 스크류를 따로 가지고 다니면 사용할 때마다 젖꼭지를 갈아 끼우면서 소독한 젖꼭지를 다시 손으로 잡아야 하는 문제가 생기지만, 블록 젖꼭지 케이스는 손으로 젖꼭지를 만질 필요가 없어서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마더케이 김민정 대표는 “외출 시에는 챙겨야 하는 아기짐이 많은 것은 물론 아이를 케어 하면서 수유해야 하기 때문에 기존 젖꼭지 케이스는 번거로운 점이 많았다. 이번에 출시된 블록 젖꼭지 케이스는 많게는 5~7개까지 보관이 가능해 곧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아기와 외출을 편하게 해주는 일회용 젖병, 일회용 이유식 저장팩, 모유 저장팩 등은 마더케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