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5-31 08:00 | 정치·사회

‘진짜’ 힐링, 휘게 라이프를 누린다.양평전원주택 휘페스타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 휘페스타)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최근 가족과의 힐링, 휘게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 타운하우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사회적으로 삶의 질을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주거 환경에도 휴식에 대한 중요성이 커졌기 때문이다. 이른바 ‘휘게’ 라이프가 주택시장 전반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휘게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편안하고 소박하면서도 여유로운 삶을 뜻한다. 이를 실현하려면 휴식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과 친자연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주거지가 필수 요소다. 각종 미디어에서도 자연스럽고 소박한, 따뜻한 삶을 살아가는 유명인들의 모습을 집중 조명하면서 휘게 라이프를 그대로 담은 주거지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질 전망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주거지 중에서도 대표적인 곳은 바로 양평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브랜드 휘페스타다. 특히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인 휘페스타 with pet 용문의 경우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반려인들에게 최적화된 공간으로, 반려동물과 공존하는 전원주택을 실현해 내 눈길을 끈다.

휘페스타 with pet 용문 외부에는 펫 하우스가 특성화로 설계돼 반려동물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반려동물 전용 샤워기, 욕조, 애견 건조 빌트인 설계와 단지 내 반려동물 쉼터, 운동장, 수영장, 애견카페, 미용실 등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구성될 예정이다.

내부 설계는 수영장을 포함한 2층 단독주택으로 1층에는 벽난로가 있는 거실, 주방, 침실, 욕실로 구성되고 외부창고, 야외주방, 야외화덕을 별도로 구성할 수 있다. 2층은 붙박이장이 있는 침실, 욕실, 주거공간이 있으며 자녀들을 위한 방이나 작업실로 활용하기 적당하다.

특히 휘페스타는 일반적인 전원주택, 타운하우스처럼 완성된 주택만을 분양하는 것이 아니라 수분양자의 니즈에 맞는 인테리어, 평면 설계, 외관까지도 건축 전문가와의 수차례 회의를 통해 고객 의사 반영 절차를 거쳐 수분양자가 원하는 주거 환경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주변 인프라도 두루 갖췄다. 서울 송파, 하남에서 약 40분 정도의 거리로 도심과의 접근성이 좋은 것은 물론 중앙선 용문역, 지평역에서 현장까지 5분 거리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이밖에 경기영어마을, 도서관, 초, 중, 고등학교 등 교육환경과 양평수목원, 아프리카 문화박물관, 대명리조트, 한화리조트, 골프장 등 관광 명소와 편의시설 등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도 기대해볼 수 있다.

휘페스타 관계자는 “복잡하고 각박한 삶을 벗어나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소박한 삶과 행복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면서,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는 휘게 라이프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공간으로서 내, 외부 설계와 주변 인프라까지 두루 고려해 결정한다면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하루하루를 만들어나가기에 최적일 것”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