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5-31 16:01 | 산업

나무새다이닝, 성남세이브존 내 신규지점 오픈으로 성남스시부페 운영 시작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 나무새다이닝)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프리미엄 다이닝 스시부페 브랜드 ‘나무새다이닝’은 성남 대형 할인매장인 성남세이브존 내에 나무새다이닝 스시부페 성남점을 오픈했다.

성남세이브존 프리미엄 식당가에 29일부터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한 나무새다이닝 성남스시부페는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초밥부페나 스시부페들과 달리 신선한 스시 및 롤초밥을 기본으로 하되 친환경 샐러드바와 전문 세계요리를 테마별로 맛볼 수 있도록 해 차별점을 갖는 곳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한식테마도 더해져 국산 생도라지로 만든 에피타이저, 비빔밥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때문에 나무새다이닝은 특정 연령층만이 아닌 전 연령층이 고르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외식이나 회사회식 시 주로 이용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성남점 역시 이런 점들이 어필되며 성남세이브존 식당가 오픈 매출사항 최고금액을 경신할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고 전한다.

특히 이 곳은 푸드서비스 및 외식컨설팅 전문기업인 라움메이드㈜(대표 김현택)가 직영하는 곳으로, 라움메이드㈜는 농산물유통과 식품제조유통 사업을 오랜 기간 주력으로 해 온 기업이기에 일반음식점에 비해 더욱 신선하고 질 높은 음식들을 선보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실제로 기존에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분당 수내점의 성공사례를 그대로 적용해 분당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을 성남에서도 동일하게 선보인다. 약 150평 규모의 면적에 210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대형 룸도 완비되어 단체고객들도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의 부페는 단순하게 여러 종류의 음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는 개념을 넘어 음식 간의 조화로움과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도 맛까지 잡을 수 있는 한 단계 높은 수준을 추구해야 한다”며 “나무새다이닝은 이런 부분들을 신경 써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에 오픈한 성남세이브존 내 성남점에서도 성남스시부페로써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무새다이닝은 금번 성남스시부페 오픈을 기점으로 매월 한 점포씩 추가 지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다음달 6월에는 광명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