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6-18 15:52 | 산업

남양주 이색 애견동반식당&카페 ‘퍼피야드’에서 반려견과 휴식 누려요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 퍼피야드)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강아지와 공원 산책을 주로 갔는데, 이번 주말에는 좋은 곳으로 나들이 가려고요.”

“우리 집 강아지랑 눈치 안 보고 쉴 수 있는 공간 있으면 추천 부탁해요~”

애견 인구 천만 시대에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이들도 점차 늘고 있다. 특히 산책하기 좋은 계절인 만큼, 애견 관련 커뮤니티에 애견 동반 카페·펜션·캠핑장·호텔 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남양주 오남리에 애견동반 식당&카페 ‘퍼피야드(강아지마당)’이 오픈해 견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퍼피야드는 견주가 반려견이 뛰어 노는 것을 지켜보면서 동시에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이색 휴식 공간이다.

특히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널찍한 마당이 인상 깊다. 바닥에는 푹신푹신한 인조잔디를 깔아 반려견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운동장 한 켠에는 자외선 살균기에 강아지 전용 식수와 그릇이 마련돼 있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음식점과 카페 내부 테이블마다 구비된 반려동물 전용 침대는 반려견을 옆에 두고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구조로, 견주의 만족감을 높이는 부분이다.

견주들이 반려견과 함께 외부에서 삼겹살을 먹을 수 있을까? 애견전용 캠핑장을 찾지 않는 이상 상상하기 쉽지 않은 일이다. 허나 퍼피야드에서는 가능하다. 퍼피야드 음식점에는 삼겹살, 소갈비살 같은 고기류를 전문 고짓집처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비빔냉면, 물냉면, 갈비탕, 차돌된장찌개과 같은 식사류도 준비돼 있어 방문객의 호응이 높다.

퍼피야드 카페에는 옛날왕돈가스, 치즈인돈가스, 베이컨 크림스파게티, 알리올리오 파스타, 볼로네제 스파게티, 베이글, 치아바타 등을 판매하고 있어 취향 대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카페 못지 않게 자몽에이드, 레몬에이드, 딸기스무디, 더치커피, 바닐라라떼, 홍차, 얼그레이 등 다양한 음료가 마련돼 있어, 마실거리와 함께 여유로움을 누릴 수 있다.

퍼피야드 관계자는 “애견용품 판매 창구가 있어 간단한 물품을 쇼핑할 수도 있다”며 “퍼피야드는 반려동물에게는 마음껏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이며, 견주에게는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쉼터”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