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6-20 16:04 | 산업

농협목우촌 웰빙마을, 바비큐용 ‘꼬치구이 캠핑세트’ 신규 론칭

농협목우촌 웰빙마을, ‘꼬치구이 캠핑세트’ 론칭으로 캠핑족 공략나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농협목우촌)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농협목우촌(대표이사 함혜영) 웰빙마을이 여름 캠핑시즌을 앞두고 지난 15일 ‘꼬치구이 캠핑세트’를 신규 론칭했다.

‘꼬치구이 캠핑세트’는 먹기 편한 삼겹살꼬치와 한국인의 소울푸드이자 돼지고기 구이의 양대산맥인 삼겹살, 목살 그리고 특수부위인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여름 기획 상품이다.


이 캠핑세트는 1.3kg(3~4인분), 2.4kg(5~6인분)으로 나눠 판매하며 구성과 양을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도 진행하며, 본사 대표번호를 통해 주문 가능하며 예약주문 시 무료배송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캠핑에서 바비큐를 빼놓을 수 없는 만큼 ‘꼬치구이 캠핑세트’는 커플, 가족, 친구끼리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품목으로 구성돼 캠핑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농협목우촌 관계자는 “대표번호로 전화하면 이번 신제품 ‘꼬치구이 캠핑세트’ 예약주문과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기획 상품을 개발하며 가맹점을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브랜드 웰빙마을은 한우와 으뜸프로포크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축산물전문판매장이다.

이 정육점프랜차이즈의 으뜸프로포크는 고품질 돼지고기로 농협목우촌이 직접 1+등급 암퇘지만 선별한 뒤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입 가능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