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6-21 09:38 | 산업

국제 교육기관 SIE, Raz-Kids 채택하며 한 발 앞선 영어교육 선보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 = SIE)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국제 교육기관 ‘SIE’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사용중인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Raz-Kids’를 채택하며 한 발 앞선 영어교육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의 25만 학급에서 사용중인 온라인 독서 프로그램 Raz-Kids는 초급부터 중, 고급까지 모든 레벨의 아이들이 Raz-Kids 독서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책을 통해 자신의 레벨에 맞는 책을 선택해서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SIE 학생들은 각 책에 포함된 다양한 음향효과와 애니메이션을 곁들인 듣기와 읽기를 통해 책 읽기에 흥미를 갖게 되고, 읽은 책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퀴즈를 풀면서 체계적으로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책을 읽고 퀴즈를 풀고 난 뒤 얻을 수 있는 ‘별 아이템’을 통해 학생들은 프로그램 내부의 개인 로봇을 꾸밀 수 있어 아이들로 하여금 즐거운 동기부여를 갖게 한다.

이와 함께 학생들이 Raz-Kids를 하면서 컴퓨터를 다루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책을 읽다가 잘 이해가 되지 않는 어휘나 퀴즈가 있을 땐 담당 SIE 교사가 언제든 친절하게 설명해주어 학생들이 쉽게 흥미를 잃지 않는다.

이 외에도 SIE에서는 최근 강남 삼성동에 부설 유치원인 SIE.K를 오픈하여, 초중고교를 다루는 SIE와 함께 전 연령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이루어가고 있다. SIE.K는 뛰어난 원어민 강사들과 함께 창의적인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교육받을 수 있는 영어유치원이다.

SIE 관계자는 “앞으로 다른 영어 수업과 함께 꾸준히 Raz-Kids를 병행할 계획”이라며, “Raz-Kids를 통해 SIE 학생들이 어디에 내놔도 손색 없는 탄탄한 영어실력을 갖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SIE는 국제학교 인증기관인 AI의 정식 인가를 받아 향후 SIE를 졸업하는 졸업생들은 AI 인증을 통해 미국 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인정 받을 수 있으며, SIE와 강남 영어유치원 SIE.K 모두 원생과 원아를 상설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