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7-03 17:36 | 정치·사회

강남 직장인영어회화 ‘쩌리컴퍼니’ 저스틴 대표, 맞춤형 수업으로 영어 자신감 UP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쩌리컴퍼니)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직장인영어회화 전문 쩌리컴퍼니가 직장인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비즈니스영어를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직장인들은 영어회화를 하기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택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학원을 다니면서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이다. 하지만 회화학원에서 수업을 듣고도 실력이 향상되지 않는다고 토로하는 직장인도 적지 않다.

성인 대상이지만 수강생들의 연령대가 일정하지 않아 회화를 하면서 곤란한 경우가 부지기수이며 일반적으로 30대 이상을 전문적으로 하는 학원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막상 학원에 등록을 하더라도 제대로 된 관리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아 수업만 하고 차후 영어실력점검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있어 유의해야 한다.

이에 직장인영어회화 전문 쩌리컴퍼니 저스틴 대표는 개인별로 비즈니스영어가 필수가 되어버린 현실을 반영하여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해 눈길을 끈다. 직장인 수강생들은 최소한의 시간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 맞춤식 커리큘럼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스틴 대표 설명에 따르면 직장인들은 잦은 야근과 술자리 등 개인사정 때문에 고정적인수업 시간에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한다. 원하는 시간에 수업이 진행되는 것은 물론 비즈니스영어 목적 변화 등에 따른 개인플랜도 변경할 수 있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이에 “진짜 쉬운 영문법 시리즈”(온라인 강의 교재)의 저자인 저스틴 강사가 직접 강남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회화를 잘 하는 공략법에 대해서 매주 1일 특강을 진행한다.

영어회화 실력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누구에게나 1개월 무료강의를 제공하여 영문법의 이해가 얼마나 중요한지 꼭 깨닫게 해준다는 게 학원 측 설명이다.

온라인 전문강의 쩌리컴퍼니 저스틴 대표강사는 “영어회화가 어려운 것은 기본 문법이 머릿속에 정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영어가 입 밖으로 나오지 못하기 때문이다. 누구나 맞춤형 수업으로 들을 수 있는 1일 특강을 통해 탄탄한 영어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샘플강의는 네이버 카페 직장인 영어회화연구소를 검색해 수강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