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7-06 14:45 | 정치·사회

“아침식사 대용” 해독쥬스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 필요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한나의가든)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올 여름도 다이어트와 건강한 아침식사 대용을 위한 해독쥬스에 대한 관심은 뜨겁다. 해독쥬스와 클렌즈주스 시장은 계속해서 새로운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없어지기를 반복한다.

그렇다면 수 많은 제품들 중에 어떤 주스를 골라야 할까?

이에 야채와 과일 에너지를 체내에 어떻게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지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주스 전문 기업 ‘한나의가든’에서 해독쥬스를 고를 때 중요한 팁 하나를 제안했다.

해당 업체가 단순 착즙 단계만으로 제조하는지, 아니면 적정 온도로 열을 가하여 흡수율을 높인 뒤, 영양소들을 제대로 추출하여 믹싱 과정을 거쳐 제조하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단순히 흡수력뿐만 아니라 섭취 후 나타나는 반응 속도에도 중요하게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해독쥬스 역시 정교한 배합으로 공들여 제조하는 만큼 몸이 더 좋아한다는 얘기다.

이에 한나의가든의 ‘3일 집중 프로그램’은 3일간 하루 6병씩 주스를 마시고 소화기관의 휴식을 주는 단기 집중 주스클렌즈 프로그램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3일이라는 짧은 기간이라도 주스만 섭취하는 것이 부담되는 사람들은 일반식과 병행하면서 클렌즈를 할 수 있는 구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나의가든 관계자는 “‘한 병으로 끝내는 해독’이라는 의미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한나의 가든’의 ‘올인원 한나 클렌즈주스'는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재구매 할인율도 크다.”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