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7-23 13:11 | 컬처·라이프

대구셀프세차장 더워시, 고품격 셀프 세차 서비스 제공

지역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고품격 셀프세차 가능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웹데일리=이훈 기자]
미세먼지가 자주 불어오는 요즘, 차를 소중하게 여기는 차주들에게는 무엇보다도 세차가 가장 고민이다. 차량 내부까지 들어온 먼지, 차량 외부 보기 안 좋은 흙먼지 등 미세먼지에 대응할 세차가 필수다.

기스에 민감한 차주들은 자동세차보다는 손세차를 선호한다. 하지만 어려운 시스템의 셀프 세차장들은 초보들에게는 세차를 더 힘들게 해 세차 후에도 여전히 더러움이 남아있는 등 많은 차주들이 불편함을 겪었다.

세차에 어려움을 겪었던 대구지역의 차주라면 눈 여겨 볼만한 세차장이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리미엄 셀프 세차장 ‘더워시’가 지역에서 가장 쉽고 편하게 고품격 셀프 세차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워시의 셀프 세차기는 이태리 인터펌프 및 모터를 일체형으로 사용하여 유지보수 및 소음을 최소화했다. 그동안 너무 큰 셀프세차기 소음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차주들에게는 희소식이다. 또한 코인시스템의 디지털화로 무인 카드 구매와 충전을 통해 세차할 수 있어 일부러 현금을 찾아와 다시 코인으로 바꾸는 불편한 과정을 겪지 않아도 된다.

겨울철에는 오토(AUTO) 유입 방식을 사용하여 동파방지에도 힘썼을 뿐만 아니라 열 분산 장치와 과부화 조절장치로 모터 작용이 완벽하게 가능하다. 셀프세차기는 알루미늄 프레임과 스테인레스 스틸카바로 만들어져 녹이 슬지 않아 반 영구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효율적인 세차를 가능하게 해 줄 다양한 세차시스템도 구비되어 있다. 세차베이 차량 전체를 물 분사로 씻어 내리는 샤워세차, 차량을 더 깨끗하게 하기 위한 폼세차, 고압수로 차량에 붙은 불순물과 떼를 완벽하게 제거해주며 폼 세차 후 차량 구석구석 남은 거품까지 모두 씻어주는 고압세차, 세차하기 어려웠던 차량 하부도 하단에서 뿜어 나오는 물로 청소할 수 있는 하부세차 등 원하는 세차 방식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더워시 관계자는 "차량 내부 청소를 위한 저소음 진공청소기와 물 세척, 마른세척이 가능한 매트 청소기로 실내 세차도 가능하다"면서 "예약제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손 세차 서비스도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