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8-28 11:06 | WD뮤직

NCT DREAM, 31일 ‘뮤직뱅크’서 ‘Go Up’ 무대 첫 공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전소현 기자] 하이틴 챔피언 NCT DREAM이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고 업(Go Up)'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NCT DREAM은 새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1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 곡 ‘Go Up’의 무대를 선보인다. NCT DREAM의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과 힙합 스웨그를 만끽할 수 있는 강렬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NCT DREAM은 호버보드를 이용한 이색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은 ‘츄잉검(Chewing Gum)'부터 아크로바틱한 군무를 보여준 ‘마지막 첫사랑(My First and Last)’, 여름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동작들로 싱그러움을 배가시킨 ‘위 영(We Young)', 파워풀한 힙합 퍼포먼스가 돋보인 '고(GO)’ 등 무대마다 색다른 변신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에는 어떤 퍼포먼스를 선사할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NCT DREAM은 지난 27일 유튜브와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세 번째 티저 영상 ‘위 고 업!(WE GO UP!)'을 공개했다. 박진감 있는 비트가 돋보이는 어반 힙합 장르의 타이틀 곡 ‘Go Up’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은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