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0-30 10:00 | 산업

‘시공의 군주’, 오늘(30일) 정식 서비스 시작... ‘시공을 초월하는 무협 RPG’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탑게임의 신작 웹 무협 RPG <시공의 군주>가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시공의 군주)


정민수 ㈜사이펀 본부장은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빠른 시일 안에 유저분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다. 짧은 시간이지만 CBT 때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독특한 콘셉트의 MMORPG <시공의 군주>가 많은 분들게 사랑 받는 웹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공의 보급’ 이벤트를 통해 처음 게임을 접하는 유저들도 빠른 성장이 가능하도록 강화석, 탈것진급부, 깃발진급부 등을 지급한다. ‘군주님의 도전’ 이벤트를 통해 2차 전생을 달성한 전체 유저에게 현대군품조각, Lv3 보석상자, 축복석, 상품진기단을 제공한다. 게시판에 자신만의 공략법을 남기는 ‘시공의 공략’ 이벤트, 다양한 상품권과 게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참여가 가능한 ‘달려라시공마’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시공의 군주>는 서기 2040년 특수부대 요원이 시공을 뛰어넘어 중원무림 세계로 돌아가 벌어지는 모험을 그린 MMORPG다. 소설과 드라마로 흥행했던 <심진기>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구성했다. 무협과 현대식 군사장비의 혼용,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보스전, 영웅과 미인, 전투펫까지 직접 전투에 참여하는 팀단위 전투 등의 참신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근접·원거리 딜러, 힐러 등 캐릭터별 특성을 극대화해 자신만의 특색 있는 팀 조합이 가능한 게임성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요소를 제공한다.

한편, <시공의 군주>는 전문 코스프레팀인 RZcos팀의 ‘즈린’과 ‘나리’가 직접 제작한 다양한 코스프레 의상을 통해 게임 공식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18일 오후 3시부터 3일간 실시한 CBT를 시스템 오류나 과부하에 큰 문제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증폭된 바 있다.

이 밖에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공의 군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