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0-30 13:23 | 펫

네슬레 퓨리나, 강동구와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 개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서울 강동구와 함께 오는 11월 10일 강동구 일자산 잔디광장에서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네슬레 퓨리나)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가구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반려인, 비반려인이 모두 모여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네슬레 퓨리나는 이 날 전문가들이 직접 상담해주는 ‘반려동물 맞춤 사료 상담’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 곳에서는 반려동물의 종류·체중, 연령, 건강 상태 등을 고려한 상담은 물론, 이에 따른 맞춤 사료 샘플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참여, 전시, 체험 등 주제에 따라 반려견 문제 행동 상담, 반려동물 용품 바자회, 반려견 옷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신선한 가을, 반려동물과 산책에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신청은 사전 접수와 당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다. 사전 접수는 오는 11월 8일까지 강동리본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 원으로 전액 난치성질환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참가비를 납부한 이들에게는 반려용품, 간식 등 푸짐한 기념품이 증정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네슬레 퓨리나는 ‘반려동물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풍요로운 삶’을 최우선 가치로, 강동구 반려견 문화교실 ‘서당개’ 운영, 겨울철 ‘모닝노크’ 캠페인 진행 등 반려동물과 사람이 공존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동물이 사람들과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8 반려동물 사랑나눔 걷기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동리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