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1 16:27 | 컬처·라이프

부위별 믿고 쓰는 ‘보습 뷰티템 Best 3’ 소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 탓에 자연스럽게 보습 제품에 손길이 가게 되는 요즘, 제품 홍수 속에서 내게 맞는 보습 제품을 찾아내기란 쉽지 않다. 그럴 땐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깐깐한 소비자들의 검증을 받아 ‘보습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베스트셀러를 눈여겨보자.

겨울철 보습 뷰티템으로 매년 회자되며 굳건히 위상을 떨치고 있는 부위별 보습 베스트셀러 제품을 소개한다.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극강 보습 자랑하는 겨울철 화장대 영입 1순위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사진=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크림’은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자 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고보습 크림이다. 2012년 출시 이후 우수한 보습력으로 매년 많은 이들의 ‘겨울철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한 닥터자르트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효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기도 했다.

세라마이딘 크림은 닥터자르트만의 5겹 멀티 세라로 쉽게 깨지지 않는 보습 장벽을 구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극강 겨울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보습력 강화·수분 보유력 테스트, 피부 장벽 테스트를 통과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피부에 부담이 되는 10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제거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록시땅 ‘시어버터 풋 크림’, 거칠어진 발에 시어버터로 촉촉 케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록시땅 ‘시어버터 풋 크림’ (사진=록시땅)


록시땅의 ‘시어버터 풋 크림’은 시어버터가 풍부하게 함유돼 촉촉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풋크림이다. 같은 시어버터 라인인 핸드크림과 비교했을 때 시원한 향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면세점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으로 겨울철 거칠어진 발을 관리하기 위해 풋크림을 처음 구매하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시어버터 풋 크림은 주요 성분인 시어버터 15%와 라벤더 에센셜 오일, 글리세린, 민트, 아르니카 추출물이 함유돼 건조한 발에 영양 공급과 촉촉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150ml의 대용량으로 겨울철 내내 두고 사용하기 좋다.

◇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3초에 1개씩 판매되는 국민 립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사진=디올)


디올의 ‘어딕트 립 글로우’는 망고 버터 추출물이 풍부하게 함유된 포뮬러로 24시간 최적의 수분감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3초에 1개씩 판매되며 ‘국민 립밤’으로 등극한 어딕트 립 글로우는 컬러 리바이버 테크놀로지로 같은 색이라도 개개인 마다 다른 맞춤형 톤을 선사한다.

촉촉하고 내추럴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글로우’, 선명한 발색과 보송한 마무리를 자랑하는 ‘매트’, 반짝이는 광택과 볼륨감을 선사하는 ‘홀로그램’ 등 총 3가지 피니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두 가지 피니쉬를 레이어링해 본인에게 맞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