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1 17:01 | 컬처·라이프

장윤주·김재영,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 화보 공개... '편안한 매력'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흥부자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장윤주와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김재영의 패딩 화보가 공개됐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장윤주와 김재영은 모델 출신으로 최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장윤주는 털털한 입담과 재치있는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김재영은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만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둘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패션 매거진 엘르(ELLE)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본업인 모델로 호흡을 맞추며 스타일리시한 패딩룩을 선보였다. 유니클로의 ‘심리스 다운’을 다양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올 겨울 언제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일상적인 공간들을 배경으로 한 화보인 만큼, 각자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매력이 묻어나는 한편, 모델다운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포즈와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재영은 부드러운 미소와 다정한 눈빛으로 여심을 흔들며 신흥 ‘남친짤’로 떠올랐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특히, 캠핑장을 배경으로 한 컷에서 장윤주는 ‘심리스 다운 롱코트’ 브라운 색상에 청바지와 니삭스를 매치해 패셔너블하면서도 따뜻해보이는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롱패딩임에도 부해보이지 않는 슬림한 핏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장윤주 패딩룩’을 완성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장윤주는 실제로도 옷장의 80%가 유니클로 옷일 정도로 평소에도 유니클로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윤주는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을 연출한 이번 화보 콘셉트가 패션 모델로서 뿐 아니라 예능인, MC, 음악가 등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싶은 나 자신과 닮았다고 느꼈다”며, “아끼는 후배인 김재영 군과 함께해 더욱 즐겁고 편안한 시간이었다”고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과 함께한 장윤주와 김재영의 겨울 화보는 오는 2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엘르 12월호, 엘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