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2 15:43 | 정치·사회

헤럴드어학원 하남미사캠퍼스, '지텔프 주니어' 70% 합격 만점자 배출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하남시 미사강변도시에 위치한 영어학원 헤럴드 어학원이 최근 개최된 362회 지텔프 주니어 시험에서 평균 70%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헤럴드 어학원은 이번 시험에 초·중학생 총 50명이 응시했으며, 레벨1부터 레벨5까지 수준별 선택에 맞춰 진행됐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지텔프 주니어 LEVEL2 만점자 백가현 학생 (사진=헤럴드어학원)
초등헤럴드 반은 이번 시험의 레벨2에 응시해 최고점수를 획득한 배규현 학생을 포함해 전원 좋은 점수를 획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중등헤럴드 반에서는 미사강변중학교 1학년 백가현 학생이 레벨2에 응시해 만점을 획득했다.

미사강변도시 영어학원 헤럴드 어학원은 파닉스 완성, 영어회화 완성, 실용영어 공인인증시험(G-Telp, Toeic, Opic 등) 완성, 중고등 내신 완성, 국내외 입시영어(수능, 토플, Essay, SAT 등)까지 세분화된 단계로 전문 강사진을 구성해 교육하고 있다.

헤럴드 어학원 관계자는 “아이들이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시험을 찾던 중 지텔프 주니어를 알게 되었다”며, “중, 고등 반은 이미 지텔프 관련 시험 대비반을 구성해 교육하고 있다. 평소 실용영어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시험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 좋은 성적이 나왔다”고 말했다.

미사강변도시 헤럴드 어학원은 단체시험 접수로 해당 학원에서 시험을 치렀으며, 지텔프 주니어 검정사업부가 참관해 시험이 진행됐다. 성적표·합격인증서도 지텔프 주니어에서 전달했다.


한편, 지텔프 주니어의 12월 정규시험은 국제영어경시대회로 대체된다. 정규시험 접수에 대한 문의는 지텔프 주니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