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5 14:57 | 웹툰·웹콘텐츠

UV, 신개념 웹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 티저 공개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UV가 또 일을(?) 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5일 M2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UV의 이상하고 다소 엉뚱한 웹예능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의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속에는 화장품을 판매하는 UV가 제품 기능에 대해 적극적으로 소개하는 장면이 담긴다. 가격을 묻는 여성에게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라고 말하는 UV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며 외계인 CG가 합쳐지고 영상은 종료된다.

이번 웹예능은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 UV가 고향으로 돌아갈 우주선을 띄울 기름값을 벌기 위해 물건을 판매하는 버라이어티다. UV가 UV제품을(UV선크림, UV마스크팩 등) 팔기 위해 어떤 엉뚱 발랄한 아이디어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UV와 개그맨 이상준과의 특별한 케미도 볼 수 있다.

특히,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방송에 나온 물건을 실제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커머스 콘텐츠로 'CJ 오쇼핑'과 연계해 시청자들의 구입을 가능하게 했다. UV가 직접 UV관련 제품을 판매한다는 이 엉뚱하고 재기발랄한 기획은, M2 제작진 뿐 아니라 UV 멤버 유세윤과 뮤지도 적극 기획했다는 점에서 더 기대를 고조 시키고 있다. 또한 CJmall이 제공하는 모바일 라이브 서비스인 <쇼크라이브>에 UV가 직접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얼마까지 보고 오셨어요?>는 오는 16일부터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