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5 12:53 | 밥

하겐다즈, 겨울 한정 모찌 라인업 ‘티라미수 모찌’·‘크림치즈 모찌’ 출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겨울과 어울리는 한정 신제품 ‘티라미수 모찌’와 ‘크림치즈 모찌’를 출시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겐다즈)


2016년부터 매 겨울 시즌마다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을 불러 일으켰던 모찌 시리즈를 선보인 하겐다즈가 1년 만에 새로운 모찌를 선보이며 또 한번의 인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세 번째 모찌 라인업은 유럽에서 온 프리미엄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크림치지 아이스크림 속에 이전보다 더욱 말랑하고 쫀득해진 모찌 조각이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하겐다즈가 새롭게 선보인 ‘티라미수 모찌’는 이탈리아에서 온 프리미엄 디저트로 일명 천상의 맛이라 불리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과 모찌의 이색 조합을 느낄 수 있는 플레이버다. 리얼 마스카포네치즈로 만든 홈메이드 스타일의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에 더욱 말랑 쫀득해진 모찌를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크림치즈 모찌’는 입안 가득 느껴지는 섬세하고 풍부한 유럽산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입안에 착 감기는 말랑한 식감의 모찌 조각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풍부한 맛의 프리미엄 디저트로 탄생했다.

겨울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답게 패키지 또한 연말 연시를 기념해 파티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핑크와 옐로우의 화려한 컬러로 장식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미조 하겐다즈 마케팅팀 전무는 “새로운 모찌 라인업은 최상의 원재료를 활용해 오직 하겐다즈만이 구현 가능한 풍부하고 진한 아이스크림에 더 맛있어진 모찌를 더해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프리미엄한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최근 밀레니얼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유러피안 프리미엄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으로 이번 신제품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연말 연시를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인 만큼 하겐다즈와 함께 특별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