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6 09:13 | 엔터테인먼트

영화 ‘완벽한 타인’, 초고속 손익분기점 돌파…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올 가을 완벽한 흥행 구원투수 영화 <완벽한 타인>이 손익분기점 180만 관객 돌파와 6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무적의 흥행 행보를 달리는 기염을 토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2018년 코미디 장르 흥행史를 새로이 쓰고 있는 영화 <완벽한 타인>이 누적 관객수 184만 9,666명(11/6 오전 7시 10분 기준)을 가뿐히 넘으며 손익분기점 180만 명을 돌파했다.


영화 <완벽한 타인>은 이미 개봉 첫 주 경쟁작 <보헤미안 랩소디>와 <창궐>을 가뿐히 제치고 6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으로 무적의 흥행 질주를 달리고 있다. 올 가을 비수기 극장가 라운드에 올라 완벽한 흥행 구원투수로 등극한 영화 <완벽한 타인>은 진정한 흥행 선발 주자로 앞으로도 거침없는 흥행 기록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완벽한 타인>은 역대 10월 개봉 영화 흥행 1위인 <럭키>의 오프닝 기록 경신 및 개봉 4일째 관객 수 100만을 돌파하며 2018년 최단기간 코미디 영화 흥행 기록까지 갈아치웠다. 이와 함께 폭발적 입소문을 통해 영화 <완벽한 타인>은 현재 온라인&극장 사이트 관람객 사이에서도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어 뜨거운 흥행세에 탄력을 더하는 중이다.

영화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다.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쉴 틈 없이 터지는 웃음과 현실 적격 공감까지 선사하며 제대로 흥행을 터트린 영화 <완벽한 타인>은 절찬 상영 중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