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7 10:49 | WD뮤직

셀럽파이브, 19일 신곡 ‘셔터’ 발표… '김신영 작사·뮤지 작곡'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화제의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오는 19일 신곡 ‘셔터’를 발표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셀럽파이브는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김신영으로 이뤄진 걸그룹으로 비보티비(VIVO TV) 웹예능 <판벌려>를 통해 지난 1월에 결성됐다. 데뷔곡 ‘셀럽파이브(부제 : 셀럽이 되고 싶어)’는 격한 칼군무와 복고풍 스타일링이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영상 조회수와 많은 댄스 커버를 낳았다.


19일에 발매되는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는 80년대 신스팝 기반의 디스코 곡으로 유브이 출신 뮤지션 뮤지가 작곡했고, 프로듀서로도 참여했다. 80년대 디스코 리듬으로 셀럽파이브의 복고풍 콘셉트를 살렸으며 리더인 김신영은 작사로 참여, 대중의 관심을 갈구하는 예능인의 모습을 해학적 가사로 담아냈다. 여기에 깜짝 게스트의 피처링은 신곡 ‘셔터’의 콘셉트를 더욱 강화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대중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은 셀럽파이브가 선보이는 격한 안무다. 셀럽파이브는 데뷔곡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난이도 높은 동작으로 ‘아무도 따라하지 못하는 안무’라는 신조를 가진 칼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며 기존 걸그룹과 차별화된 파격적인 비주얼 콘셉트로 많은 기대를 모은다.

최근 공개된 웹예능 <판벌려 시즌2>에서는 셀럽파이브의 신곡 ‘셔터’의 제작 과정과 혹독한 안무 연습과정, 리얼한 합숙소 생활을 공개해 컴백 전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판벌려 시즌2>는 유튜브와 네이버TV의 비보티비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셀럽파이브는 지난 6일 열린 2018 MGA(MBC플러스X지니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발견 부분의 수상자로 선정되며 여자 예능인으로 구성된 걸그룹 최초로 음악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