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7 15:18 | 컬처·라이프

롱 코트 vs 시어링 재킷, 겨울 남자 스타일링 제안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가 지속되면서, 하나 둘 옷장 속에서 아우터 아이템들을 꺼내 준비하고 있다. 추운 날씨 속 스타일과 보온성 둘 다 포기 할 수 없다면, 롱 코트와 시어링 재킷을 선택해보자.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겨울 롱코트와 시어링 재킷을 활용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무게감 있는 롱 코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좌측부터 세로) 시스템옴므, 자라 시스템옴므, 조셉앤스테이시, 오바쿠, 스코노


겨울이면 찾게 되는 아이템인 롱 코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내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클래식한 롱 코트가 질렸다면, 조금은 색다른 롱 코트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

탈부착 가능한 후드 롱 코트 아이템은 레이어드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업 시킬 수 있으며, 무게감 있는 롱 코트에 캐주얼한 무드를 더할 수 있다. 베이지 컬러의 하프넥 니트와 시계, 운동화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무게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롱 코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포근한 시어링 재킷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좌측부터 세로) 겐조옴므, 자라, 에이치커넥트, 칼하트, 오니츠카타이거, 널디


겨울엔 코트 말고도 재킷, 점퍼, 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 아이템들이 출시된다. 그 중에서도 늦가을부터 초겨울까지 데일리 룩으로 활용 가능한 시어링 재킷은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아이템으로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 겨울에는 이너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더했으며, 카멜 컬러의 베이스로 포근한 느낌을 줘 많은 이들에게 매력적이고 편안한 아이템으로 다가온다. 추워진 날씨에 시어링 재킷 속 후드티셔츠와 기본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매치하면 스타일과 보온성을 업 시킬 수 있다. 빈티지한 스니커즈를 활용하면 감도 높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