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1-09 09:55 | 엔터테인먼트

모델 김우영 사망... 김민수,이언,강대성 등 연예인 오토바이 사고 줄이어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모델 김우영(사진=김우영 인스타그램)
[웹데일리=최우빈 기자] 모델 김우영의 사망소식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오토바이 사고로 고인이 된 연예인들이 재조명 받고 있다.

모델겸 타투이스트인 김우영은 지난 5일 오후 5시30분 경에 오토바이를 타고 서울 마포대교를 건너다 교통사고를 당했다.

사고로 크게 다친 김우영은 인근 종합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끝내 사망했다.

모델 김우영은 지난해 방탄소년단 RM과 미국 래퍼 왈레(Wale)의 컬래버레이션 곡 '체인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모델. 전신을 뒤덮은 타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김우영은 지난달 열린 2019 S/S 헤라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서는 등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한편, 지난 2008년 4월 그룹 먼데이키즈 멤버였던 김민수는 서울 신림동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이동하다가 가로수와 충돌해 사망했다. 또 같은 해 8월 모델 출신 배우 이언은 드라마 ‘최강칠우’의 종방연을 마치고 집으로 향하던 중,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오토바이 사고로 목숨을 잃었다.

2010년에는 배우 강대성이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버스를 피하려다 사고를 당해 현장에서 숨을 거뒀으며, 2012년 드라마 ‘무신’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던 신인 배우 승규 역시 오토바이로 귀가 도중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사고로 현장에서 사망했다. 2013년에는 개그맨 전영중이 오토바이 사고로 운명을 달리했다.

김우영의 사망소식은 7일 뒤늦게 알려졌고, 8일 광주에서 가족과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발인이 엄수됐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