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2-04 17:48 | 정치·사회

'국·영·수 학원 보다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학원, '프로게이머 되는 법' 가르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GA서울게임학원)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현재 E스포츠의 성장과 함께 ‘프로게이머’라는 직업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초등학생들의 장래희망 10위권 안에 드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연예인 못지않은 인기와 억대 연봉을 받으면서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이하 SGA) 관계자는 “프로게이머라는 직업이 대중들에게 관심이 생기면서 많은 학생이 프로게이머학원으로 부모님들과 같이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다”며 “프로게이머 되는 법, E스포츠학원, 프로게이머 연봉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시 종로구와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게임아트학원 등을 찾는 게임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리그오브레전드(롤), 오버워치(옵치), 배틀그라운드(배그), 포트나이트 등 프로게이머·프로구단 코치, 감독 출신 코치들이 직접 1:1 코치를 하고 있다.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SGA는 프로게이머 교육을 비롯해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 AR·VR, 웹툰 과정 등 게임개발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서도 부산·경남 지역의 예비 프로게이머를 위해 전문적인 프로게이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SGA는 매일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전화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