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2-04 18:18 | 경제

여기어때 추천,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좋은 클래스 5선

[웹데일리=신경철 기자] 연말 모임과 송년회로 분주한 12월이다. 특히 크리스마스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은 시기다. 이때 내가 직접 만든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듬뿍 담아 전한다면 어떨까. 종합숙박 앱 ‘여기어때’가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클래스 상품 5가지를 추천했다.

◆ 수채과슈로 2019년 캘린더 만들기

송파동에 있는 성인미술 화실 ‘아트블라썸’에서 운영하는 클래스다. 매력적인 재료 과슈물감으로 다가오는 2019년을 준비해보자. 과슈물감을 처음 접해보는 사람을 위해 기본이론을 설명한 뒤, 물감 농도 조절, 여러가지 느낌의 색을 배운다. 작품 완성 후 포토타임도 준비되어 있다. 아기자기 예쁜 그림 캘린더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정성 담은 앙금 꽃 올린 떡케이크


보기에도 좋고 먹기에도 맛 좋은 앙금 꽃 떡케이크를 만들어볼 수 있는 클래스다. 최대 2인까지 함께 듣는 수업으로, 꼼꼼하게 지도받을 수 있다. 백설기 떡 치기부터 갓 쪄진 떡 맛보기, 꽃짜기까지 앙금플라워 케이크 제작 전반을 체험할 수 있다. 기본 스타일의 장미를 비롯해 다양한 모양의 꽃짜기를 배운다. 집에서도 혼자 할 수 있도록 레시피도 제공한다. 밀가루를 좋아하지 않는 분에게,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은 날 선물하기 좋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켈리그라피 액자 만들기

나에게 위로가 되는 글을 내 손으로 캘리그라피 액자로 만들어 선물할 수 있는 클래스다. 선 연습, 글씨체 연습 후 원하는 문구를 연습하고 써본다. 캘리그라피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수채 장식을 그려주면 완성이다. 이색 데이트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다. 2018년을 마무리하며 다가올 2019년에 새겨 두고 싶은 문구를 직접 만들어보면 어떨까.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캐시미어 쁘띠 머플러 만들기

니팅은 나이가 들어서도 오래 할 수 있는 취미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할 수 있고, 심신의 안정을 찾게 해줘 오랜 기간 사랑받아왔다. 쁘띠 머플러 만들기 클래스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손뜨개 창작디자인을 선보이는 핸드니트 디자인 ‘짜임공방’이 운영한다. 개인의 성향에 맞게 기본 스킬, 무늬 짜기 등 1:1 코칭을 해준다. 취미로 니트를 배우고 싶거나 직접 만든 니트를 선물해주기 위해 클래스를 듣는다고 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나만의 커스텀주얼리 만들기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게 직접 디자인한 귀고리, 팔찌, 목걸이를 선물해보면 어떨까. 다수의 기업에 출강 경험과 사내동호회를 운영했던 강사가 운영하는 클래스다. 커스텀주얼리 개념과 도구 및 재료설명을 시작으로 두 가지 주얼리를 제작한다. 강습비에 재료비와 포장비가 포함되어 있어 창작 욕구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주얼리를 만들어 볼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신경철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