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2-06 10:09 | 엔터테인먼트

FNC 새 걸그룹 체리블렛, 스포티한 매력 가득 ‘눈길’

[웹데일리=김수인 기자] FNC의 10인조 새 걸그룹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스포티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FNC
지난 5일 공개된 Mnet 리얼리티 <인싸채널 체리블렛> 2회에서 체리블렛은 홈 트레이너로 변신해 건강한 매력을 발산했다. 문가비의 특별한 홈 트레이닝 방법을 전수받은 체리블렛은 각 팀마다 실내 클라이밍, 플라잉 요가, 숙소에서 즐기는 홈 트레이닝 등 열정 넘치는 콘텐츠들로 경쟁을 펼쳤다. 우승팀은 스포티함이 돋보였던 미래, 채린, 린린의 채리어택 팀에게 돌아갔다.

지난주 <인싸채널 체리블렛> 첫 회 방송 후 체리블렛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TOP 10, 10대 실시간 검색어 6위에 올랐으며, 2회가 공개된 후에도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체리블렛은 지난주 첫 회에서 뷰티를 주제로 대중에게 처음으로 얼굴을 알리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전달했다. 2회에서는 활동적이며 에너지 넘치는 건강미는 물론 엉뚱하면서도 귀여움 가득한 모습까지 숨김없이 드러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Mnet <인싸채널 체리블렛>은 아이돌로서 첫 발을 내딛는 체리블렛 멤버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가요계 ‘인싸(인사이더의 줄임말)’가 되기 위해 뜨거운 ‘랜선 배틀’을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매 회 세 팀으로 나뉘어 각 회별 주제에 가장 핫한 랜선 스타의 미션을 받아 디지털 콘텐츠 제작 경쟁을 펼치게 된다.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방송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