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2-06 11:33 | 웹툰·웹콘텐츠

홈초이스, VOD 큐레이션 ‘김민아의 무비N시리즈’ 오는 7일 공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홈초이스)
[웹데일리=김찬영 기자] 디지털 케이블TV에 '스카우트'처럼 재밌는 프로그램을 뽑아주는 큐레이션 서비스가 생긴다.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 큐레이션 프로그램 '김민아의 무비N시리즈'를 오는 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김민아의 무비N시리즈'는 디지털 케이블TV의 월정액 서비스 '무비N시리즈'의 VOD 중 작품 몇 편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무비 라인업', '선발 드래프트' 등 스포츠 업계의 스카우트가 유망주를 발굴해내는 듯한 콘셉트다. VOD의 관람 포인트, 감동 지수 등 작품적 가치를 다양한 수치로 환산해 날카로운 시각에서 분석한다.

스포츠 진행자 출신 김민아 아나운서가 ‘VOD 스카우트’를 맡아 스포츠 방송 콘셉트의 묘미를 더한다.

프로그램은 ‘오늘의 무비 라인업’과 ‘시리즈 라인업’ 등으로 구성됐다. 금주의 우수 작품을 다양한 기준에 맞춰 제공한다. 신작 VOD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신인 유망주'도 준비됐다.

이영환 홈초이스 마케팅국 국장은 “이번 큐레이션은 작품성, 대중성, 흥행성 등 다양한 가치가 검증된 작품들을 엄선해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라며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시청자의 취향에 맞는 VOD를 다양하게 소개해 디지털 케이블TV의 VOD 이용률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프로그램은 CJ 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의 0번 채널과 지역 케이블TV의 가이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