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2-06 14:48 | 산업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2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2주 동안 접속하면 최고 등급 장비, 아가시온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웹데일리=유원진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6일부터 내년 1월 30일까지 게임에 2주 동안 접속하면 파격적인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는 ‘UR등급 일반 장비 선택상자’, ‘SR등급 아가시온 소환상자’,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6개)’,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6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마프르의 가호 랜덤상자에는 상자 1개당 최대 100개까지의 ‘마프르의 가호(강화에 유용한 아이템)’가 제공된다. 황금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상자는 1개당 최대 30개의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UR등급 장비’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는 처음으로, 레볼루션 이용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다.

6일부터 19일까지는 빙고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빙고 추첨권이 제공되고, 빙고 게임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보상은 ‘SR등급 아가시온 선택상자’, ‘UR장비 제작 레시피’ 등 게임에서 획득하기 힘든 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2주년을 맞아 펫 시스템인 ‘아가시온’에 신규 아가시온 ‘버섯돌이’와 ‘루돌프’가 추가됐다. 또한, 아가시온 전용 장비 ‘참’에 특수효과가 있는 ‘희귀 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대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