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12-06 16:45 | 컬처·라이프

반스, 스케이터를 위한 이벤트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 개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반스(Vans)의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 이벤트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Skate Fry-Days)'가 오는 15일 성수동 에스팩토리(S-Factory)에서 개최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반스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는 브랜드 초창기부터 이어온 '스케이트보딩'에 대한 헌신과 스케이트 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로컬 스케이트 커뮤니티 이벤트다. 앞서 서울과 부산 지역을 대상으로 두 차례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반스는 스케이터라면 나이, 성별, 실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주어진 지도를 가지고 스팟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트래져 헌트(Treasure Hunt)', '트릭 포 캐시(Trick for Cash)'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대표적인 로컬 스케이트 숍 '세이버 스케이트숍(Savour Skateshop)'이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커뮤니티 이벤트가 갖는 의미를 더했다.

이번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 이벤트에는 스케이트보딩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스케이트보드 스쿨(Skateboard Skool)'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반스 코리아 스케이트 팀과 함께 기초적인 스케이트보딩 스킬을 배워보고, 평소 궁금했던 점을 이야기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다. 6일부터 10일까지 반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5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스케이트 프라이-데이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반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