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1-02 10:08 | 컬처·라이프

소셜벤처 물빛, 반려견 정보 앱 ‘해피퍼피’ 선보여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소설벤처 물빛이 반려견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해피퍼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물빛
해피퍼피는 반려견을 동반해 찾을 수 있는 장소, 반려견 건강 식사, 음식 정보 등 반려견에 대한 정보를 지역과 반려견의 생애주기에 따라 맞춤 제공하는 서비스다. 해피퍼피는 크게 ‘해피퍼피 라이프’, ‘해피퍼피 퀴즈’, ‘해피퍼피’ 룸 등 3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해피퍼피 라이프’는 반려견 동반 장소를 물빛이 직접 방문해 사진과 영상 후기 등을 업데이트 하는 기능이다. ‘해피퍼피 퀴즈’는 이용자가 등록한 반려견에 관한 맞춤 퀴즈를 풀게 해 해당 반려인이 자신의 반려견에 대한 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는 기능이다. ‘해피퍼피 룸’은 이용자의 반려견과 닮은 강아지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기능이다.

정은경 물빛 대표는 “반려견에 대한 지식을 쉽게 얻고, 수많은 정보 중 자신의 반려견의 특성에 따른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행복한 반려생활을 돕기 위해 해피퍼피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퍼피는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기념해 서포터즈 20인을 오는 3일까지 모집 중이다.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해피퍼피 제휴 업체 중 한 곳의 무료 이용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