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1-11 11:21 | 컬처·라이프

구찌, '돼지의 해' 기념 스페셜 컬렉션 공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Photographer: Frank Lebon, Art Director: Christopher Simmonds, Courtesy of Gucci(사진=bcw 코리아)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구찌가 월트 디즈니의 단편 영화 ‘아기돼지 삼형제’와 자사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들을 모티브로 삼은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기성복, 러기지, 스몰 레더 제품,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여성용 스웨트셔츠, 스카프, 비니, 양말과 남성용 니트, 가디건은 구찌가 디자인한 돼지 캐릭터들이 담겼다.


'아기돼지 삼형제'는 에이스 스니커즈, 구찌 수프림 백팩, 토트백, 지갑 등에 담겼다. 독점 공개하는 시계 다이얼에도 장식으로 들어갔다. 이번에 공개하는 화이트 티셔츠와 스웨터에는 디즈니 오리지널 포스터가 인쇄됐다.

아이웨어로는 레드 톤의 렌즈로 재해석한 구찌의 육각형 쉐입 제품이 출시됐다. 패션 주얼리는 두 종류의 브로치와 크리스털 장식의 커프 브레이슬릿, 총 세 종류가 준비됐다.

본 컬렉션을 위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사진작가 프랭크(Frank Lebon) 감독 아래 제작된 캠페인은 맨해튼, 센트럴 파크 등 뉴욕을 배경으로 돼지와 함께 새해를 맞이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스페셜 컬렉션 제품들은 1월부터 일부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두 스페셜 패키징으로 제공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