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1-14 11:26 | 웹툰·웹콘텐츠

[카드뉴스] Coming in 2019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웹데일리=정선오 기자]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DC타이탄(Titans)’, 새로운 DC 슈퍼히어로의 등장
공개날짜: 2019년 1월 11일
장르: 액션, 판타지

DC코믹스 인기 작품 ‘틴 타이탄스(Teen Titans)’ 원작의 드라마. 배트맨의 사이드킥으로 활약한 1대 ‘로빈 딕 그레이슨’이 새로운 슈퍼 히어로들과 팀을 이뤄 악당과 맞선다.


폭력적이고 잔인한 장면들로 수위가 높다. 미국에서는 지난 10월부터 DC 유니버스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로 시즌1이 방영됐다. 영화비평사이트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84%를 기록하며 호평을 받았다.

◇ ‘킹덤’, 2019년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공개날짜: 2019년 1월 25일
장르: 사극, 미스터리, 스릴러

사극과 좀비를 결합한 조선판 좀비 스릴러. 조선에 의문의 역병이 퍼지고 사람들은 좀비가 된다. 죽었던 왕이 되살아나고 왕세자 이창은 반역자로 몰리게 되는데… 이창은 살아남기 위해 궁을 떠나고 역병의 실체와 숨은 음모를 파헤친다.

넷플릭스에서 자신만만하게 공개하는 2019년 최고 기대작이다.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받은 만큼 잔인하고 수위 높은 장면들이 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1을 공개하기도 전에 시즌2 제작이 확정되면서 화제가 된 작품이다.

◇ ‘엄브렐러 아카데미(The Umbrella Academy)’, 문제투성이 히어로가족의 세상 구하기!
공개 날짜: 2019년 2월 15일
장르: 액션, 판타지

동명의 인기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억만장자 하그리브스에게 입양된 초능력자 아이들이 자라나 슈퍼히어로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다뤘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엄브렐러 아카데미‘만의 독특하고 기괴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출연진도 기존 히어로물과는 다른, 문제아 히어로들의 이야기라는 점을 작품의 매력으로 꼽았다.

◇ ‘기묘한 이야기 시즌3(Stranger Things Season 3)’, 돌아온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 날짜: 2019년 7월 4일
장르: SF, 미스터리, 스릴러

초자연현상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물. 80년대 미국이 배경이다. 미국 작은 마을에서 한 소년이 사라지고 기이한 현상이 발생한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3’는 시즌2의 배경인 1983년에서 2년 후의 이야기다. 1985년 여름 미국 호킨스 마을에서 일어난 사건을 다룬다.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 중 하나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2’는 2017년 한국에서 가장 많이 정주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조사됐다. 완벽한 설정과 탄탄한 스토리로 지루할 틈이 없다는 평가다.

◇ ‘좋아하면 울리는’, 사랑을 알려주는 앱과 청춘들의 로맨스
공개 날짜: 2019년 공개예정
장르: 로맨스, 드라마

천계영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반경 10m 안에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익명으로 알려주는 앱 ‘좋아하면 울리는’이 유행하는 세상. 그곳에서 펼쳐지는 10대 청춘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연출한 이나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배우 김소현이 주인공 김조조 역을 맡았다. 가상의 앱을 소재로 하지만 청춘들이 흔히 겪는 풋풋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