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2-07 10:34 | 컬처·라이프

우르오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 출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2월 한 달간 단독으로 한정 판매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이 진짜 원하는 실속형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우르오스
우르오스 발렌타인 스페셜 패키지는 베스트셀러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200ml)와 초농밀 거품 클렌저 페이스워시(100g)로 구성돼 있다.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개별 단품 구매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판매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중건성 피부용 스킨밀크 패키지와 지복합성용 스킨로션 패키지 2가지 중 선택 가능해 모든 남자들의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하게 책임진다.

우르오스 베스트셀러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컨디셔닝 AMP의 파워 보습으로 24시간 순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 9가지 허브 추출물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 줘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이 된다. 2018 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으며, 특히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중 '우르오스 스킨밀크'는 2018 화해 뷰티어워드 남성올인원부문 1위에 선정될 만큼 남성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우르오스 페이스워시는 에어졸 타입의 초농밀 거품 세안으로 각질 제거, 피지·블랙헤드를 개선해주며 BB크림과 자외선 차단제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세정력은 물론 피부가 당기지 않는 산뜻한 세안감을 자랑한다.

우르오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공식 페이스북에 바이럴 영상도 공개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우르오스
남자들이 원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과 선물을 준비하는 여성의 다른 심리를 유쾌하게 표현한 이번 영상은 공개 7일만에 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남성 누리꾼들은 "남자들에게 딱 취향저격인 그런 로션", "우르오스! 우르오스 좋아요!!!"라며 공감했고, "남친이 이거 잘 쓰던데", "오 이번 선물은 우르오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우르오스 담당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고민중인 여성들을 위해 남자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실속 스킨케어 제품들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했다"며, "특히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 자극이 더 심한 요즘, 남자들의 세안부터 스킨케어까지 완벽하게 책임지는 우르오스 대표 스킨케어 제품으로 꼭 필요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