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2-08 10:55 | 웹툰·웹콘텐츠

미디어자몽·트래블코드, 오디오북 '퇴사준비생의 런던'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디어자몽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1인 미디어 비즈니스 기업 미디어자몽이 여행 콘텐츠 기획사 트래블코드와 함께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퇴사준비생의 런던' 오디오북을 출시했다.

'퇴사준비생' 시리즈는 창조성이 넘치는 도시에서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인사이트를 찾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로 '도쿄'와 '런던'을 출간하며 경제경영 분야에서 큰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러다.


미디어자몽은 트래블코드와의 협업을 통해 '퇴사준비생의 런던'의 콘텐츠를 오디오북으로 확장했다. 오디오북 콘텐츠는 책을 읽지 않아도 이동 중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디오북 녹음은 1인 미디어 방송 전문 스튜디오인 자몽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됐다. 녹음은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 출신인 하나리가 맡아 침착하면서도 강단 있는 목소리로 책의 매력을 되살렸다.

김건우 미디어자몽 대표는 "책 ‘퇴사준비생의 런던’의 가치는 오디오 콘텐츠로써도 매우 높다"며 "미디어자몽은 보유한 양질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오디오북 제작을 제작해 창작자의 지평을 넓히고 미디어 확장성을 높여 더 큰 가치를 부여하는 한편 향후 다양한 오디오북 제작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퇴사준비생의 런던' 오디오북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7일부터 독점으로 판매한다. 미디어자몽과 트래블코드는 오디오북 출시를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자몽서점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일까지 '퇴사준비생' 시리즈 북스토어를 운영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