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2-11 11:03 | 컬처·라이프

발렌타인데이 '남심' 녹여줄 실용적인 IT기기

[웹데일리=고경희 기자] 사랑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에게 선물할 센스만점 아이템으로 무엇이 좋을까. 최근 전통적인 초콜릿보다는 연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IT기기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실제 2017년 취업 포털 미디어잡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남성들이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휴대용 스마트폰 기기'를 꼽았고, 최악의 선물로는 '편의점 초콜릿 패키지'를 꼽았다. 일회성 선물보다는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남심’을 녹여줄 달콤한 IT 기기를 소개한다.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를 위한 스포츠 무선 아이폰부터 집들이 성향이 강한 남자들에게 미니빔 프로젝터까지. 남성들의 관심사에 맞는 트렌디한 IT기기에 주목하자.

◇ ‘운동덕후’ 남자친구에게 추천! 스포츠 무선 이어폰 ‘제이버드 타라 프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운동할 때 음악과 함께 한다면 운동 효과가 증가하고 보다 재미있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일반적인 유선 이어폰의 경우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크로스핏과 같은 격렬한 운동을 할 때 줄이 꼬여 불편함을 일으키고 방수기능이 약해 땀에 취약한 면이 있다. ‘운동덕후’인 남자친구를 위해 기능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스포츠 무선 이어폰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14시간의 재생 시간과 뛰어난 내구성을 갖춰 울트라 러닝, 웨이트 트레이닝, 익스트림 스포츠 등 어떤 종류의 운동에도 안정감 있는 움직임을 실현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IPX7 등급의 방수 기능과 땀에 강한 소재를 적용해 운동 중 흘린 땀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며 쾌적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 ‘그루밍족’ 남자친구을 위한 ‘필립스 S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필립스
'그루밍족'에게 면도는 매일 아침에 꼭 해야 하는 일상적인 활동이다. 일반 날 면도기는 주의 깊게 사용하지 않으면 피부 손상을 유발하기 쉽고, 자주 날을 교체해야 하므로 사용 시 번거로움이 많은 편이다. '그루밍족' 남자친구의 상쾌한 아침을 도울 수 있는 전기면도기를 또 하나의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추천한다.

'S9000 프레스티지'는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를 탑재해 초근접 밀착 면도에 최적화했다. 특수 나노 코팅된 72개의 면도날은 분당 15만 번의 컷팅을 통해 날카롭고 정밀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면도기 헤드에는 금속성 안료를 한 겹 얇게 특수 코팅한 ‘슈퍼 스킨 컴포트 링’을 통해 피부 마찰을 감소시켜 피부를 중요시하는 ‘그루밍족’ 남성에게 좋다.

◇ ‘집돌이’ 남자친구의 문화생활을 위한 ‘뷰소닉 M1 미니빔 프로젝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뷰소닉
'집돌이'들은 자취방에서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모니터처럼 작은 화면으로 영화나 스포츠 중계를 즐기기 마련이다. 작은 화면으로 문화생활을 하는 집돌이 남자친구들 위해 자취방을 홈시어터로 바꿔주는 빔프로젝터를 선물하자.

'뷰소닉 M1'은 USB 타입 C포트를 장착, 스마트폰·모바일 디바이스를 연결해 바로 재생할 수 있다. 듀얼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해 깨끗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홈씨어터를 만들고 싶은 집돌이들을 위한 선물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