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2-12 10:14 | 컬처·라이프

지프(Jeep), 아메리칸 캐주얼 감성 녹여낸 2019 S/S 광고 화보 공개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지프(Jeep)'가 2019 S/S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지프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지프의 S/S 광고는 'Jeep-is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번 시즌 브랜드 헤리티지에 충실한 디자인을 앞세워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스타일리시한 브랜드의 가치를 확고하게 보여줄 계획이다.

지프의 대표 아이템인 야상 점퍼는 이번 시즌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상 점퍼 특유의 내추럴함은 물론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의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지프 고유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와펜 장식을 적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항공 점퍼와 데님 재킷, 로고 플레이 아이템 등 청바지와 매치해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출시된다.

한편, 지프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19 S/S 시즌 제품은 전국 지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지프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