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2-12 11:47 | 컬처·라이프

팀버랜드, 남자친구 취향 저격 발렌타인데이 선물 '브루클린 사이드짚 부츠' 제안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친구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안한다.

발렌타인데이는 이제 커플들의 대표적인 기념일로 자리잡아 초콜릿과 함께 실용적인 선물로 사랑을 표현하는 추세다. 그만큼 이 시기가 되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남자들도 패션에 관심이 많아진 만큼 패션 아이템을 선물한다면 실용성 있고 남심도 제대로 녹일 수 있을 것이다.


발렌타인데이에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이템으로 팀버랜드에서 발매 직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루클린 사이드짚 부츠를 추천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과거에 신발 선물은 연인들 사이에 기피 대상 1호였다. 하지만 최근엔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다줄 것이라는 의미로 각광받고 있는 선물 아이템으로 꼽히곤 한다.

브루클린 사이드짚 부츠는 90년대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에 팀버랜드 컴포트 시스템인 에어로코어 에너지 시스템(Aerocore Energy System)을 적용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고루 갖춘 아이템이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실용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요즘 가장 핫한 부츠인 브루클린 부츠를 준비했다"며, "발렌타인데이 뿐 아니라 취업과 졸업 시즌을 맞아 소중한 연인, 가족, 친구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브루클린 사이드짚 부츠는 팀버랜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