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3-12 18:10 | 컬처·라이프

슈프림 X 스톤 아일랜드, 2019 봄 컬렉션 공개

스톤 아일랜드 서울·대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판매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미국 스트릿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와 협업한 '2019 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혁신적인 소재와 색감을 자랑하는 스톤 아일랜드의 기술력과 슈프림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이 만나 탄생했다. 컬렉션 제품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슈프림
먼저, 광택이 있는 재킷, 팬츠, 캡모자가 눈에 띈다. 방수·방풍 기능을 갖춘 폴리우레탄을 코팅한 실크를 사용해 제작됐다. 이중 가먼트 다이 염색 공정을 거쳐 깊고 풍부한 색조를 자랑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슈프림
다음은 두 가지 컬러의 카무플라주 패턴의 재킷, 베스트, 팬츠, 부니햇, 백팩이다. 봉제 후 오버다이 염색 공정을 거쳐 프린트 모티프에 의도적으로 오염 효과를 자아냈다. 재킷과 베스트 뒷면에는 이번 협업을 나타내는 로고 장식이 크게 적용됐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슈프림
마지막으로, 더스트 컬러를 적용한 코튼 소재의 후드, 스웨트쇼츠, 포켓티다. 의상 표면에 대조적인 색상의 막을 입히는 더스트 컬러 가공으로 마감해 각 아이템마다 반복할 수 없는 독특한 효과를 자아낸다.

한편, 슈프림 X 스톤 아일랜드 2019 봄 컬렉션은 오는 14일(현지시간) 뉴욕, 브루클린, LA, 런던, 파리 슈프림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유럽·북미 스톤 아일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와 영국 스톤 아일랜드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된다.

이어 16일에는 일본 슈프림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아시아 스톤 아일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에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스톤 아일랜드 서울과 대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슈프림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