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3-15 14:51 | 컬처·라이프

H&M, 스튜디오 2019 S/S 컬렉션 공개... '매력적인 탐험가에서 영감'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지난 11일~13일(현지시간) 미국 애리조나에 위치한 세도나(Sedona)에서 2019 S/S H&M 스튜디오 컬렉션을 발표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H&M
이번 H&M 스튜디오 2019 S/S 컬렉션은 매력적인 탐험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패션 제한 없이 루프탑 수영장에서부터 거친 사막까지 어디든지 훌쩍 떠날 수 있는 여성상을 그리고 있다.

이번 글로벌 런칭 행사에서는 전 세계에서 초청된 미디어와 홍보대사들이 이번 컬렉션 뮤즈인 '매력적인 탐험가'를 주제로 한 관객몰입형 공연(Immersive Theatre)에 직접 참여했으며, 이러한 여성의 탐험정신을 독특한 내러티브로 펼쳐보였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H&M
특히 한국에서는 떠오르는 모델이자 엔터테이너인 심소영이 행사에 초청됐다. 전 세계 다른 홍보대사들과 함께 H&M 스튜디오 컬렉션 런칭 행사의 다양한 모습을 개인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실시간 선보였다.

한편, H&M 스튜디오 컬렉션은 오는 21일 런칭해 H&M 온라인 스토어와 전 세계 선별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에서는 명동 눈스퀘어점과 가로수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