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3-29 17:21 | 컬처·라이프

밀양 펜션, 계곡과 수영장이 있는 ‘후니펜션’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전국에 꽃소식이 만발하는 요즘, 훈훈한 봄바람 따라 자연의 품으로 나들이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바쁜 일상 가운데 잠시 쉼표가 필요하다면 공해가 닿지 않은 청정 자연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편안한 휴식을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 국내 대표 휴양지로 손꼽히는 경남 밀양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다양한 즐길 거리, 볼거리를 갖춰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편안한 숙소는 여행을 완성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경남에 위치한 밀양 펜션, 밀양 가족펜션, 밀양 단체펜션인 밀양 후니펜션은 울창한 자연 속에 터를 잡아 머물기만 해도 삼림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휴양형 펜션으로 제격이다. 또한 표충사, 얼음골, 영남 알프스 케이블카 등 밀양을 대표하는 여행 명소와 인접하여 휴식과 관광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으니 편안한 휴양부터 알찬 관광까지 취향에 따라 폭 넓은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펜션 옆으로 시원한 계곡이 흐르고 있어 사계절 내내 절경을 뽐낼 뿐 아니라 무더운 여름에는 물놀이까지 즐길 수 있다. 아늑하고 편안한 펜션 객실은 편백나무로 지어 은은한 나무향이 일품이니 피로를 풀어주는 쉼터를 제공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온 가족이 머물러도 좋을 만큼 넉넉한 규모를 자랑하니 밀양 가족펜션, 밀양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할만하다. 에어컨은 물론 각종 가전제품과 생활 집기를 꼼꼼히 갖추었으니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겠다. 밀양 추천펜션 ‘후니펜션’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부대시설이다. 펜션에만 머물러도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알찬 부대시설을 갖추었다. 먼저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펜션 전용 수영장이 눈에 띈다.

계곡 바람을 쐬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 또한 완비하였으며 단체 여행, 워크숍에서 빛을 발하는 족구장과 흥을 돋우는 노래방, 찜질방, 대형 주차장 등이 꼼꼼하게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폭 넓은 즐거움이 기다리는 곳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후니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후니펜션’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