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4-11 10:44 | 컬처·라이프

돌체앤가바나, 한정판 뷰티 제품 선보이는 '돌체 피오니 팝업 스토어' 오픈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이탈리안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돌체 피오니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돌체앤가바나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진행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블러쉬 터치 쿠션(Blush Touch Cushion)'과 '돌치시모(Dolcissimo)' 립스틱의 리미티드 쉐이드를 포함해 올 하반기 국내 정식 론칭 예정인 돌체앤가바나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과 신제품 향수 '돌체 피오니 오드퍼퓸(Dolce Peony EDP)'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체 피오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뷰티 스타일링 서비스를 통해 블러쉬, 립, 아이, 네일까지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스프링 컬렉션 제품들을 이용한 메이크업 쇼는 봄의 여왕 피오니 꽃처럼 화사한 '피오니 룩'을 선보여 현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에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블러쉬 터치 쿠션은 K뷰티 트렌드에서 영감 받은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생기가 가득한 내추럴 글로우 룩을 연출해주며 온-더-고 타입의 용기로 사용과 휴대가 간편하다. 실키한 크림 타입 포뮬러가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며 블렌딩해 사용하거나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매끄럽게 표현돼 다양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캔디, 코랄, 텐더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지난해 10월 진행된 돌치시모 팝업 스토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 역시 캔디, 코랄 2가지 한정판 쉐이드로 새롭게 선보였다. 피오니 가든에서 갓 딴 꽃잎처럼 싱그러운 발색을 자랑한다. 블러쉬와 립 컬러 뿐 아니라,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네일 라커 등 그동안 국내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돌체앤가바나 뷰티 제품들이 가득해 신제품을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함께 선보인 돌체 피오니 오드퍼퓸은 아시아 소비자들을 위해 특별히 한국에서 지난 3월 유럽보다 먼저 출시했다. 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의 돌체 피오니 오드퍼퓸을 비롯한 사랑스러운 봄의 무드를 담은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오는 28일까지 신세계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