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4-12 09:24 | 웹툰·웹콘텐츠

레진코믹스, 웹툰 '바퀴멘터리' 박바퀴 작가 팬미팅 개최

[웹데일리=김찬영 기자] 레진코믹스 일상개그물 웹툰 '바퀴멘터리'의 박바퀴 작가 팬미팅이 열린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레진코믹스
레진엔터테인먼트는 13일 가로수길에 위치한 레진코믹스 건물에서 '바퀴멘터리' 박바퀴 작가와 팬들이 함께하는 '우리 집에 놀러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바퀴멘터리'는 박바퀴 작가의 일상을 각색한 이야기다. 작가가 아르바이트하며 겪은 일부터 스킨헤드 스타일을 하게 된 사연, 간밤에 꾼 꿈 등이 주 내용이다.

박바퀴 작가는 치밀한 플롯이나 화려한 작화 대신 자신의 일상을 바라보는 유쾌한 시선으로 많은 이들과 소통 중이다. 만화의 제목을 '바퀴멘터리'로 정해준 것도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이다.

이번 팬미팅 '우리 집에 놀러와'는 사전 추첨으로 선정된 40명의 독자가 함께한다. 앞서 팬미팅 사전신청에는 수백 명의 팬이 참여하며 '바퀴멘터리'와 박바퀴 작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레진코믹스는 행사에 참여하는 독자들을 위해 작가 사인회는 물론 작가와의 대화시간, 특전 기념품 제공, '박바퀴 5분 이내에 그리기' 등의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박바퀴 작가가 자신의 집에 초대한다는 콘셉트를 따라 행사 공간을 자취방 분위기로 꾸미고 자취생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박바퀴 작가는 "지금까지 '사인회 언제 하느냐'는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언젠가 좋은 날이 오면'이라고 해왔는데 결국 그날이 오고 말았습니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레진엔터테인먼트 마케팅팀은 "독자와 작가의 만남 행사는 독자분들뿐 아니라 작가분들에게도 좋은 자극이 되기에 작품별 그에 맞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