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5-10 09:47 | 산업

SK텔레콤, 'LG V50 ThinQ' 판매 시작... '통큰 할인 혜택'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SK텔레콤이 10일부터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LG V50 ThinQ' 판매를 시작한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K텔레콤
LG V50 ThinQ 구매 고객은 무료로 제공되는 듀얼스크린을 통해 두 개의 앱을 멀티태스킹하며 5G를 즐길 수 있다. 특히 SK텔레콤은 듀얼스크린에서 oksusu 앱을 통해 실시간 채팅, 채널 탐색, 편성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실시간 TV 시청을 더 편리하게 제공한다.


또한 6월 중순부터는 한 화면에서 실시간 중계를 보고 다른 화면에서는 타 구장 화면, 와이드뷰, 타임머신 등을 볼 수 있는 'LG V50 ThinQ 특화 oksusu 5GX 프로야구 중계'도 선보일 예정이다.

SK텔레콤에서 LG V50 ThinQ를 구매하는 고객은 통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이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 Plan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70만 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 'Tello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 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 4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여기에 카드를 발급받은 후 LG PAY에 신한카드를 등록해 익월 실적 30만 원 이상 결제한 경우 최대 캐시백 10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5GX·LG V50 ThinQ 출시 기념 SK텔레콤 5GX 모델인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유럽 축구 결승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SNS 미션 참여 후 T월드 다이렉트 응모 페이지에 등록한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1인 2매씩 '유럽 축구 결승전 관람권(in Madrid)', 왕복 항공권, 숙박권을 제공한다.

타 통신사와 달리 SK텔레콤 고객은 사용하던 G6, V20 단말기를 반납하면 제조사와 동일한 보상가액을 즉시 할부원금에서 할인 받는 'T안심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LG V50 ThinQ를 개통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마트폰 조기 교체·액정 파손·휴대폰 분실 등을 지원하는 '5GX 클럽 LG V50 ThinQ'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LG V50 ThinQ 구매 후 12개월, 24개월 경과 시점에 스마트폰 교체 시 출고가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고, 액정파손 수리비 지원, 분실 시 임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