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5-15 15:15 | 웹툰·웹콘텐츠

넷마블 모두의마블,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4화 참가자 모집

유튜버 더블비가 사전 접수 받은 이용자 사연으로 토크하는 콘셉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넷마블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넷마블이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4화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마 라이브톡 4화는 오는 29일 오후 8시 유튜브에서 라이브된다. 인기 유튜버 더블비가 '모두의마블' 플레이와 함께 사전 신청한 다양한 사연의 주인공들과 소통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사전 사연 신청은 오는 23일까지 '모마 라이브톡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증정한다.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쿠폰을 선사한다.

모마 라이브톡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함께 진행하며 지난 3회까지 누적 시청자 수가 6만 명을 돌파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모두의마블'의 대표 이용자 소통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전 세계 도시를 사고 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더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6년이 넘도록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렸다.

한편,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