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6-26 11:11 | 웹툰·웹콘텐츠

홍콩 핫토이, '코믹콘 서울 2019' 참가

[웹데일리=김찬영 기자] 홍콩 핫토이가 신제품 한정판과 내년 출시 예정작을 들고 '코믹콘 서울 2019'를 찾는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핫토이 '스파이더맨' 피규어, 사진=가이아 코퍼레이션


핫토이 국내 정식 수입사인 가이아코퍼레이션은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믹콘 서울 2019'에 피규어 제작으로 유명한 홍콩 핫토이(Hot Toys Limited)가 1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부스는 마블, 스타워즈, DC 코믹스 등 브랜드별로 나눠 구성된다.

'코믹콘 서울 2019'는 코믹, 게임, 영화, 캐릭터, 피규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코스튬 플레이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다루는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서 핫토이는 1:1 라이프 사이즈 스테츄와 출시 예정 신제품을 대거 전시하고 한정판 제품 현장 판매와 선주문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시 예정 신제품들은 7월 26일부터 30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게임 박람회 ACG(Ani-Com·Game)에서 전시한 후 바로 국내로 옮겨와 '코믹콘 서울 2019'에서 한국 팬들과 만나게 된다.

권혁진 가이아코퍼레이션 머천다이징팀 부장은 "이번 '코믹콘 서울 2019'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공식 핫토이 전시회로서 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10개에 달하는 전시 부스 디자인 감수부터 신제품 피규어 포징까지 핫토이 본사와 긴밀하게 협업하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코믹콘 서울 2019' 기간 핫토이 국내 공식쇼핑몰 가입시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찬영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