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6-28 16:56 | 정치·사회

메가에듀원, 2019 여름방학 중·고등학교 재학생기숙학원 캠프 운영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내신과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여름방학을 앞두고 기숙학원을 찾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메가에듀원

인천광역시 강화군에서 진행될 메가에듀원의 재학생기숙학원 캠프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철저한 관리로 학부모와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과목별 서킷 프로그램으로 모든 과목의 공부를 5개 항목으로 순환구조를 취해 학습능력을 빠르게 향상시킨다. 온라인 강의로 사전 예습 후 정규수업 전 기본개념을 파악한 뒤 정규수업에 돌입한다. 이후 성취도 분석을 통해 1:1 학습지도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체계적으로 학습과정을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또한 이전 학년 교육과정에서부터 부족한 개념을 확립한 후 취약한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해 연결된 단원을 마스터할 수 있는 줄기 학습 시스템으로 강의를 진행해 학생들의 이해도를 증진시킨다.

마지막으로 수준별 쌍방향 학습으로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메가에듀원은 메가스터디의 검증된 탄탄한 교재와 문제들을 유형별, 수준별로 분류해 학생들의 성취도와 평가 결과에 맞는 체계적인 문제풀이 시간을 갖는다. 클리닉 시간에는 지도 교사가 항시 상주해 질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학생들이 빠르게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에 진행될 재학생기숙학원 캠프는 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강의과목은 수학, 영어를 기본으로 국어, 사회, 과학, 역사 중 취약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메가에듀원 관계자는 "2019년 여름방학반은 마감이 임박해 잔여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며, "학년에 따라 마감된 반이 있으므로, 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은 본원에 직접 전화를 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번 여름방학캠프 개강은 1차 7월 21일, 2차 7월 28일에 진행된다. 교육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15일까지다.

수강생들에게는 전 과목 동영상을 6개월 무료로 제공하고 중간·기말 대비 모의고사 문제은행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캠프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질문 온·오프라인 시스템을 운영해 상시적으로 학생들이 부족한 부분을 케어해준다.

한편, 메가에듀원의 재학생기숙학원 방학캠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