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7-17 10:00 | 산업

LG전자, 괌의 자연경관을 'LG V50 ThinQ'로 담아낸 온라인 사진전 개최

'LG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전자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LG전자가 'LG V50 ThinQ'의 뛰어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온라인 사진 전시회를 개최한다.

LG전자는 17일부터 2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SNS 채널을 통해 'LG V50 ThinQ와 함께한 괌 출사단' 사진전을 연다. 지난달 선정한 출사단이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괌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LG전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면 누구든지 LG V50 ThinQ로 담아낸 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은 셔터 리모컨, 삼각대 등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을 뿐 아니라 모두 LG V50 ThinQ 카메라로만 촬영했다.


해당 SNS 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자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V50 ThinQ,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출사단으로 괌에 다녀온 한 참가자는 "전문가모드를 활용하면 영상 촬영 시 초당 프레임 수(FPS: Frame Per Second)를 1부터 240까지 변경하는 것은 물론 노출까지 조절할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며, "특히 저조도 촬영 성능이 탁월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다른 참가자는 "AI 카메라가 주변 환경에 따라 자연스러운 색감을 내줘 매력적이다"고 말했다. AI 카메라는 카메라를 비추기만 하면 0.02초 안에 자동으로 피사체를 분석하고 최적의 화질과 구도를 제시해준다.

이번 전시는 LG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린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LG V50 ThinQ는 빛을 받아들이는 이미지센서를 전작 대비 10% 키워 어두운 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야경을 찍을 때도 뭉개짐이 덜하다.

전·후면 모두 가능한 동영상 아웃포커스도 장점이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가 각각 촬영하는 영상을 합성, 피사체를 도드라지게 표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영상을 찍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을 내는 '시네비디오(Cine Video)', 원하는 부분만 줌인, 줌아웃하는 '포인트줌(Point Zoom)', 화질은 물론 마이크까지 조절하는 '전문가 촬영모드' 등 동영상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들도 지원한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초 스마트폰 연구개발을 담당하는 MC연구소 산하에 카메라 관련 연구개발 역량을 한데 모아 카메라개발실을 신설한 바 있다. 상반기에 출시한 LG G8 ThinQ와 LG V50 ThinQ는 전작 대비 화질, 셔터스피드 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세계적 권위의 카메라 품질 평가 기관 'VCX 포럼'이 실시한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평가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포함해 LG V50 ThinQ의 다양한 매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전자


이지웅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