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7-17 13:26 | 컬처·라이프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8월 15일 코엑스서 개최... '육아 컬러링' 육아법 제안

아이들의 컬러와 개성 존중하는 '컬러풀 베이비' 테마로 선정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베페
[웹데일리=이지웅 기자] 대한민국 최초·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혜택을 통해 육아에 관심있는 부모들이 꼭 가봐야 할 행사로 자리잡은 '베페 베이비페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코엑스에서 오는 8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개최된다. 베페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450여 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박람회다.


매회 트렌디한 육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온 베페는 이번 박람회에서 내 아이에 특별함을 더해줄 수 있는 육아법과 육아템을 찾는 젊은 부모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민 아이템'으로 대표되는 유행과 대세에서 벗어나 아이들 고유의 컬러와 개성을 존중하는 '컬러풀 베이비'를 전시 테마로 선정하고, '육아 컬러링'이라는 육아법을 제안한다.

베페가 제안하는 육아 컬러링은 육아에 '우리 아이만의 색깔을 입힌다'는 의미로 유행과 대세를 따르는 것이 아닌 아이에게 맞는 특색있는 육아 스타일을 찾아가는 육아 방식이다. 아이들의 취향을 찾고 창의적인 감성 발달을 위한 문화체험 활동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이에 베페는 '우리 아이만의 컬러를 만든다! 컬러풀 베이비'를 테마로 온라인 공식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18일까지 베페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베페의 콘셉트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유모차, 카시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인기 셀러들을 모은 '베페 SNS 마켓', 특색있는 알짜 육아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브랜드 클래스', 전시 기간 동안 매일 실용적인 증정품을 제공하는 '베페 20주년 기념 선착순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현장에 참석한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페 관계자는 "개인의 취향이 중요해지는 만큼 육아에서도 우리 아이만의 컬러와 개성에 맞는 육아 방식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표현하는 컬러풀 베이비를 전시 테마로 선정했다"며, "다양해지는 육아 취향을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젊은 부모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페는 국내 유아용품 전시회 중 유일하게 국내외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기업간 거래(B2B)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유아용품 대표 유통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전시 기간에도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와 '국내 유통 상담회' 진행을 통해 참가 기업들의 육아용품 판로 확대를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베페


이지웅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