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8-01 10:43 |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스X101' 출신 이세진, 18일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 개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프로듀스X101' 출신 이세진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세진은 오는 18일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최근 이세진은 개인 SNS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101) 종영 소감과 함께 팬들에 "조만간 만나자"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이는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첫 공식 팬미팅에 대한 스포일러였다.

이날 이세진은 팬미팅을 통해 더 다양해진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의 스페셜한 만남을 마련할 예정이다. 배우 이세진과 연습생 이세진의 모습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세진은 '프듀X101' 파이널 20인 진출자 중 유일한 배우 출신으로, 방송 내내 꾸준히 상위권 등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자랑했다. '프듀X101' 출연 전에는 웹드라마 '옐로우', '연애포차', '통통한 연애'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독립영화 '우리 엄마', '진태이야기', 왁스의 '해 뜨는 방향'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한편, 이세진의 첫 단독 팬미팅 'THE 세진'의 티켓은 오는 7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될 예정이다.

김수연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